ARTISTS

We hold to a pure meaning of factory, and work together with producers not pursuing comsumption.

JOE, BYUNG HEE

www.punos.net
독립 예술 공간 인디아트홀 공과 영상 사운드 제작소 카즈머스 사운드에 헌신하고 있다.

LEE, EUN JUNG

www.eunjunglee.org
파리 국립 고등 미술학교(D.N.S.A.P)를 졸업했으며, 회화 작업을 거쳐 공간·설치·사진·입체작업 등을 해왔다. 시간, 노동, 우주, 패턴, 주름 등의 키워드에 대한 연구 및 작품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HA, JIN

서울대학교에서 서양화를, 파리1대학 판테온-소르본에서 조형예술학을 전공하였다. ‘위장 (僞裝, camouflage)’이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바라본 사람과 도시를 그림과 공간 설치 등의 다양한 조형 언어로 풀어왔다.

PARK, CHUL HO

www.parkchulho.com

꼴라쥬, 설치, 사진을 기반으로 거대하고 기형적으로 부풀어 있는 수없이 많은 공화국 속에서의 개인의 욕망의 현장을 풍자적이고 해학적으로 재현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

SEO, CHAN SEOK

섹스, 신화, 종교, 일상, 세계를 신화화 한 후 해체시키고, 해체된 단편들을 모아 새로운 세계를 이루는 방식의 그림 그리기를 지속하고 있다.

SUNG, YU JIN

불안과 우울이라는 추상적 감정을 형상화하기 위해 동화적 환상을 차용한 작업을 하고 있다.

Pablo González-Trejo

파블로 G.T는 전통 유화기법에 신선함, 평온함, 형이상학적 요소를 결합하여, 투명함과 그 넘어 존재하는 색, 그리고 불안정한 색의 진동에 관한 작업을 하고 있다.

SHIM, HYE JUNG

미술작가와 영화감독으로 활동 중이다. 퍼포먼스와 영상을 위주로 작업하고 있으며, 영상 작업은 실험영화, 극영화,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의 작업을 하고 있다.